"겨울왕국 3D, 이제 LG 스마트 TV에서 보세요"

2014-03-14 11:00
  • 글자크기 설정

미국·캐나다·러시아·호주 등에 순차 제공

LG전자가 이달 17일부터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3D’를 LG 스마트TV에서 제공한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LG전자는 이달 17일부터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3D’를 LG 스마트TV에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겨울왕국 3D’가 스마트TV서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겨울왕국 3D’는 애니메이션 영화로 국내 1000만 관객을 최초로 돌파한 2014년 최고의 흥행작이다. 올해 열린 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상과 주제가상을 받으며 2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겨울왕국 3D’를 ‘LG 시네마 3D TV’로 보면 주인공의 눈보라 마법 사용 장면 등에서 눈 결정체가 시청자에게 날아드는 입체적인 느낌을 안방에서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캐나다·러시아·호주 등에서 ‘겨울왕국 3D’영화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 센터장 최성호 전무는 “양질의 3D 콘텐츠를 지속제공해 ‘LG 시네마 3D TV’로 온 가족이 함께 집에서 3D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다양한 3D 콘텐츠 제작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LG전자는 3월 중 SBS에서 방영예정인 세계 최초 3D드라마 ‘강구이야기’에 제작투자를 진행하고 14일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 주연 배우인 이동욱, 박주미씨가 참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