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3/02/20140302122822706850.jpg)
‘DGB봄!봄!봄! 페스티발’ 고객 사은행사 이미지. [제공=대구은행]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대구은행은 오는 3일부터 ‘DGB봄!봄!봄! 페스티발’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사은행사는 오는 3일부터 5월 30일까지 약 3개월여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로, 연령층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상품들로 구성된 ‘봄비 이벤트, 봄바람 이벤트, 봄꽃 이벤트’ 의 세 가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총 600여명의 고객들에게 경품 당첨의 행운을 제공한다.
‘봄바람 이벤트’는 청장년층에 적합한 금융상품인 직장인재테크통장, 우리집생활비통장, 영플러스통장, 가계우량신용대출 등으로 구성했으며, 본 금융상품을 2개 이상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11명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에어컨, 위니아 에어워셔,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봄꽃 이벤트’는 실버고객의 인생 2막이 봄꽃처럼 활짝 피어나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DGB행복파트너예금, 9988예적금, 상조준비 예적금 등으로 구성됐다.
본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56명에게 추첨을 통해 가족여행 상품권, 휴롬 원액기, 파워릴렉스 마사지기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참조하고, 6월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희망을 상징하는 봄날을 맞이하여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약 3개월 간 진행되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통해 대구은행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더욱 큰 사랑으로 보답하겠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