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김수현, 中 인기프로그램 '최강대뇌' 출연…신한류 이끄나

2014-02-26 11:30
  • 글자크기 설정

별그대 김수현 [사진제공=키이스트]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배우 김수현이 중국 장쑤위성tv 인기 과학 프로그램 '최강대뇌' 출연을 확정지었다.

'최강대뇌'는 뇌에 관한 지식과 집중력 테스트 등을 다룬 중국 장쑤위성tv 화제의 과학 프로그램으로 국제적인 저명인사들과 과학자들을 초청해 천재들의 신비로운 세계를 탐구하는 취지의 인기 방송이다.
특히 주걸륜, 장쯔이, 타오징잉 등 중국 최고의 톱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 첫 방송부터 웨이보 화제 참여도 1위를 기록한 '최강대뇌-더 브레인'은 동시간 시청률 1위에 오르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수현이 이 같은 중화권 인기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출연 요청을 받은 것은 그의 국제적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는 평가다. 최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큰 성공으로 더욱 높아진 중국 내 그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 양근환 사장은 "최근 김수현의 작품들이 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두면서 해외 방송, 광고 및 작품 출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3월부터는 16일 한국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나서며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한류를 이끌어가는 주역, 배우 김수현이 출연할 '최강대뇌-더 브레인' 녹화는 다음달 8일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