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클락, 봄맞이 ‘헬로우 스프링 핫딜 기획전’ 진행

2014-02-25 09:5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이 봄 시즌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헬로우 스프링 핫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금일부터 3월 2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웃도어 상품, 명품 그릇 등 고가의 상품을 최대 약 80%까지 할인한 초특가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겨우내 활동이 주춤했던 아웃도어 족들을 위한 바람막이 자켓, 등산화 등을 최대 57% 할인가에 준비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와 노스페이스의 바람막이 자켓을 최대 50% 이상 할인한 6만 4,800원, 7만 5,000원대에 판매한다. 네파 닉스 남녀 공용 등산화 역시 정가 대비 10만원 이상 저렴한 8만 325원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집안 곳곳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명품 그릇, 가전기기, 침구세트 등도 초저가에 선보여진다. 젠(ZEN)한국의 자체 브랜드 디자이너스 길드와 아이린의 홈세트를 최대 약 80%까지 할인한 6만 5,500원에 판매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시티즈 C110과 캡슐 16개 세트도 정가 40만원대에서 35%가량 할인한 27만원대에 내놓는다. 단, 젠 디자이너스 길드와 아이린 홈세트 특가 딜은 오늘부터 내일(26일) 오전 10시까지 하루만 진행될 예정이다.

기획전에는 건조한 겨울철 지친 피부를 윤기 나게 만드는 뷰티 상품도 포함됐다. 단돈 990원에 풋 미스트, 풋 크림 등 레뜨왈 풋케어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고, 27일(목)부터는 실크테라피 헤어 케어 제품을 9,900원에 판매하는 ‘실크테라피 9,900원의 행복’ 딜이 열린다.

봄 상품뿐만 아니라 겨울 시즌오픈 상품도 대폭 할인해 선보인다. 올젠의 패딩코트와 점퍼가 정가 약 70% 저렴한 10만 9,650원 가격에 판매되고 까사미아의 극세사 침구 세트도 반값 할인한 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몽드드 아기 물티슈, 피에르가르뎅 여행 가방 세트, 가을 농부쌀 20kg 등 다양한 특가 상품을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클락 앱에서는 봄 시즌 이벤트의 일환으로 열리는 SBS 수목 드라마 ‘별그대(별에서 온 그대)’ 속 화제의 주인공 천송이 따라잡기 행사를 만나 볼 수 있다. 오늘부터 3월 2일(월)까지 오픈되는 천송이 립스틱(아이오페 워터 핏 립스틱 44호 포에버 핑크)과, 천송이 가방(루즈앤라운지 MAGIA medium) ‘0원 딜’을 구매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고, 추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립스틱을, 2명에게 가방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혜숙 CJ오쇼핑 e커머스마케팅팀 팀장은 “날씨가 급격히 따뜻해지면서 고객 문의가 급증한 아웃도어, 생활용품 상품을 위주로 봄 시즌 기획전을 발 빠르게 준비하게 됐다”라며 “대부분 고가의 상품을 반값 이상으로, 단 일주일간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이므로 알뜰 쇼핑을 추구하는 주부 등 다양한 쇼핑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