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모션, MTB 새모델 AE30 시리즈 출시

2014-02-25 09:33
  • 글자크기 설정

에이모션 AE30 시리즈 [사진제공=에이모션]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국내 자전거 제조사인 에이모션(대표 정문위)은 산악자전거(MTB)신제품 ‘AE 3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AE 30은 아메리칸 이글의 AE 30 모델 2014년형으로 가볍고 견고한 알로이 프레임에 시마노 변속기와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험한 지형은 물론 도심에서도 빠른 스피드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고 에이모션은 설명했다.

2014년 형 모델에서는 디럭스 버전과 24인치 버전을 추가 출시하여 라인업을 강화했다.

고급 모델인 AE 30 디럭스는 시마노 알투스 24단 변속기와 시마노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했고, 입문형 MTB로는 드물게 락아웃 포크 시스템을 사용했다.

네온라임, 화이트, 매트 블랙의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43만원이다.

풀 알로이 스펙을 채택하여 경량화는 물론 가벼운 페달링이 특징인 AE 30은 시마노 21단 변속기와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했다.

AE 30은 매트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34만6000원이다. 동일스펙의 여성과 청소년을 위한 24인치의 AE 30 24 모델 역시 매트 블랙과 화이트의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34만5000원 이다.

에이모션 관계자는 "에이모션의 전매특허 ‘고강성 스티프니스 프레임’을 채용한 ‘AE 30’ 시리즈는 라이딩 중 자체에 가장 많은 응력이 가해지는 헤드튜브와 비비쉘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배해 편안함과 라이딩의 직진성을 향상시켰다"며 "또 올 알로이 프레임을 채택해 견고함을 갖추고 있으며 사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MTB를 처음 접하는 입문층을 물론 가격 부담으로 MTB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