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캐세이패시픽은‘황금의 땅(The Golden land)’으로 불리는 동남아 4개국을 대상으로 일반석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캄보디아, 미얀마,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4개국의 일반석 항공권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은 10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실시하며,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해당 프로모션의 배너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특가 항공권은 2014년 3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여행 출발이 가능하며, 일반석 항공권을 47만3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는 미얀마 양곤을 기준으로 세금 및 유류 할증료가 포함된 왕복 요금이다.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 변동 가능) 예약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여행지에 해당하는 동남아 4개국 중 미얀마의 양곤은 가장 최근 개발되기 시작해 신선한 매력으로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라며 "60여 톤의 황금, 1만여 개의 다이아몬드와 루비로 장식된 99미터에 달하는 탑인 ‘쉐다곤 파고다’는 양곤에 들른다면 꼭 가봐야 할 명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