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세트] 동원F&B, 200여종 설 선물세트 선봬

2014-01-23 17:01
  • 글자크기 설정
동원F&B는 참치·연어·김·홍삼·건강기능식품 등의 다양한 '건강' 콘셉트의 식품들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 200여 종을 내놓았다. 특히 식품 세트 최고 인기 제품인 참치 세트를 전면에 내세워 선물세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올해는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양극화에 따라 중저가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의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 선물세트의 경우 2~3만원 대 실속 세트와 함께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의 비중을 확대했다. 또한 '동원연어명작세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 등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특히 참치선물세트는 동원F&B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고단백 저지방 식품 참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식품의 대명사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치매 예방과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

참치세트로는 최고 인기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참치캔, 리챔, 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혼합 5-R호 등이 있다.

제2의 국민 통조림으로 육성하고 있는 연어캔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연어캔, 참치캔 리챔이 혼합된 동원혼합 89호와 연어캔으로만 구성된 동원연어명작세트가 대표 연어 세트다.

특히 동원연어 명작세트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백화점 및 동원몰에서 3000세트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동원 설 선물세트는 가격뿐 아니라 품목까지 다양해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 동원F&B의 주력 상품인 참치캔 선물세트 외에도 고급 캔햄 리챔으로만 구성된 리챔세트 6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3호 등을 준비했다. 그 밖에 참치회, 와인, 과일, 명품김치상품권 등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홍삼브랜드 '천지인'과 미국 1위 건강식품 브랜드인 'GNC'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마련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