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 최흥집)가 스키시즌을 맞아 스키장 이용권 또는 할인권이 포함된 겨울패키지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하이원리조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키지는 콘도에서 투숙할 수 있는 ‘골든위크 패키지’다.
스키장 이용권이 포함된 저렴한 패키지로는 컨벤션호텔에서 투숙하는 ‘프리미엄 윈터패키지’가 있다.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리프트와 렌탈 반일권(4.5시간) 2매가 포함돼 있으며 빵과 음료가 들어있는 해피박스도 제공된다.
가격은 이용기간에 따라 정상가 대비 최대 63% 할인된 17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를 위한 눈썰매장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도 있다. ‘스노잉 패키지’는 하이원호텔 스탠다드 객실 1박에 2인 조식과 눈썰매장 이용권 2매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이용기간에 따라 11만원부터로, 이는 정상가 대비 최대 52% 할인된 금액이다.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우리가족 연날리기 패키지’도 선보인다.
겨울 전통놀이인 가오리연 날리기 세트가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컨벤션호텔 패밀리룸 1박에 2인 조식권과 사우나&수영장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어린이를 위한 귀마개와 발렛파킹 서비스도 무료 제공되며 가격은 이용기간에 따라 14만9000원부터.
이밖에도 15일전 예약고객에게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는 ‘얼리버드 패키지’, 하이원의 명소를 돌고 스탬프를 찍는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이 제공되는 ‘하이원 8스탬프 투어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된다.
이용기간은 내달 1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이며 인터파크, 호텔조인, 호텔엔조이 등 온라인여행사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1588-7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