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제작발표회 '양상국·강민경' 결혼, 오랑캐·허경환 신났네

2013-09-30 17:04
  • 글자크기 설정

김준현 제작발표회 '양상국·강민경' 결혼, 오랑캐·허경환 신났네

김준현 제작발표회 [사진=코코엔터]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김준호 사단이 야심차게 준비한 국내 최초 신개념 버라이어티 개그 쇼 ‘코코쇼-홀리데이’가 드디어 그 베일을 벗었다. 30일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에서 제작발표회를 갖고 본격 시작을 알린 것.
 
‘코코쇼-홀리데이’는 기존에 흔히 볼 수 있었던 개그 공연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댄스, 마술 등의 각종 넌버벌 퍼포먼스를 접목시킨 신개념 버라이어티 개그 쇼. 천편일률적이었던 국내 코미디 공연시장을 새롭게 재편하고, 항상 똑같은 개그 공연에 식상함을 느꼈던 관객들에게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양상국-김민경의 결혼식 피로연’이라는 공연의 콘셉트. 얼마 전 양상국 김민경의 결혼식 사진이 담긴 남다른(?) 포스터를 공개해 초강력 웃음과 궁금증을 유발하며 수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제작발표회 역시 실제 웨딩홀에서 결혼식 식순에 맞춰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사회를 맡은 개그맨 이광섭의 안내 멘트에 따라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차려 입은 신랑 양상국과 신부 김민경이 모습을 드러냈고, 노래와 개그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하공연 퍼포먼스가 이어져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이색적이고 독특한 광경에 매체 관계자들의 박수가 이어졌다.

이어 마련된 포토타임과 질의응답 시간에는 출연진이 대거 참석해 각자의 소감과 포부를 드러냈다. 특히 ‘코코쇼-홀리데이’에는 양상국-김민경을 포함해 김준현, 김원효, 김지민, 유민상 등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고의 인기 개그맨들이 대거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본 공연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