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파크하얏트 부산이 부산불꽃축제 당일인 10월 26일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2층에 위치한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훈제 황다랑어 타르타르, 마늘 크루통을 얹은 해산물 부야베스와 메인 요리로 송이 버섯, 고구마, 그린빈을 곁들인 구운 유기농 한우 안심 요리를, 디저트로 무화과, 망고, 바나나 셔벳과 둘세 초콜릿 크레뮤, 커피 또는 프리미엄 차를 디저트로 제공하는 4코스 스페셜 세트 메뉴를 마련했다.
31층의 레지덴셜 스타일의 캐주얼 레스토랑 리빙룸 또한 4코스 디너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
킹크랩 티앙, 홈메이드 토르텔리를 비롯해 메인요리로 버섯 크러스트, 호박 뇨끼, 아스파라거스 베이컨 롤을곁들인 구운 유기농 한우 안심과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3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는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특별한 전채요리를 선보이는 안티파스티 뷔페를 프리미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미 스파에서는 유기농 힐링 스파 프로그램과 함께 부산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광안대교 전망의 커플 트리트먼트룸과 싱글 트리트먼트룸에서 비타민 브라이트 바디 트리트먼트, 리발란스 마사지 등 전문 테라피스트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트리트먼트룸에서 불꽃축제를 즐기는 동안 샴페인 1병이 제공되며 호텔 사우나,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을 1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051)99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