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전세계 20만개 최저가 호텔의 가격을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해외호텔 앱'이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에서 신규 출시됐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해외호텔 앱은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 가장 빠르고 쉬운 호텔 예약을 모토로 검색 최적화를 꾀하는 한편 간편한 지도 검색과 믿을만한 고객 리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는 모바일에서만 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여행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2% 포인트 적립에 모바일에서만 2000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돼 해외호텔을 최저가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고객이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도 강화했다.
지역별, 일자별, 등급별, 가격별, 권역별, 평점별로 원하는 조건에 맞게 최적화 된 검색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세금/봉사료가 포함된 최종 결제금액을 한번에 비교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지도 보기 기능, SNS공유 기능 등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앱 오픈을 기념해 이달 29일까지 '해외호텔 앱'을 설치하고 5% 할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숙박권(1명), W 호텔 숙박권(3명)을 증정하고, SNS로 친구에게 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 소니카메라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