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권 프로젝트’는 교보문고 분야별 담당 MD가 엄선한 9권의 베스트셀러 필독서를 하루 1권씩 소개한다.
최근 문학 열풍을 불러일으킨 무라카미 하루키와 조정래, 댄 브라운, 박시백 등 작가 9명의 작품이 포함되어있다.
이벤트 시작 후 페이스북 300 명 이상 ‘좋아요’와 180건 이상의 댓글이 달리는 등 반응이 뜨겁다. 해당 작가의 다른 작품도 최대 53%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goo.gl/SddDa)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교보문고 이승은 팀장은 “1일 1권 프로젝트는 1일 1식처럼 하루 1권 독서로 마음의 양식도 함께 챙기자는 취지로 기획했다”며 “최근 유명 작가들의 잇따른 신작 출간으로 여름 출판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1일 1권 프로젝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여름 이벤트로 책과 함께하는 알찬 여름휴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터넷교보문고에서는 한국, 일본, 서양 대표작가 4명씩 구성된 총 12 작가들의 대표신작 12권을 소개하는 <작가만세>를 진행한다. 대표신작 구매 후 도서 선택 이유를 댓글로 남긴 독자들 중 40명을 선정해 대표 신작 중 또 다른 한 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인터넷교보문고 페이지(goo.gl/PcALB)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