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가디언 for Kakao'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게임빌] |
게임빌은 최근 신작 카드 디펜스 게임인 ‘카드가디언: 공주를 지켜줘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첫 선을 보인 후 남성뿐 아니라 여러 여성 유저들까지 견인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캐주얼 디펜스 게임이라서 붐업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서 게임빌은 신규 스테이지인 ‘6지역’을 추가하고, 동시에 신선한 콘텐츠를 대폭 추가하여 더욱 방대한 스케일을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6지역’은 무한 모드의 일정 점수를 넘어서야만 입장이 가능하며, 팬들이 기다리던 신선한 10개의 스테이지가 포함되어 눈길을 모은다. 또한, 정해진 라인으로 몰려오던 적들 외에 공수부대 형태의 적들이 새롭게 추가된 것도 더 긴박한 상황을 연출해내며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카드가디언 for Kakao’는 픽셀아모(대표 박 앤드류, www.pixelammo.com)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깜찍한 캐릭터와 손쉬운 조작법이 돋보이는 캐주얼 디펜스 묘미가 호평을 받으면서 출시 후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무료 게임 순위에서 상위를 달려 왔다.
게다가 이 게임은 짜임새 있는 게임성이 입소문을 탐과 동시에 ‘카카오’라는 소셜 메시지 플랫폼과의 적절한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26일까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공주의 키스’ 아이템을 제공하는 ‘3, 4, 5 스테이지를 점령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