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기온이 30도 이상 올라가면 차이나팩토리의 매콤한 프리미엄 메뉴 3종을 30% 할인해 제공한다.
메뉴는 가지와 두부를 돼지고기와 함께 매콤하게 볶은 ‘스파이시팟’, 사천식 깐풍 볶음 ‘사천 스페셜’, 야채와 돼지고기를 매운 건 고추로 볶은 ‘홍콩식 라조육’ 등 3종이다.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촬영해 매장에서 주문 전 직원에게 제시하면 테이블당 1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목동점, 대학로점, 건대점, 인덕원점, 수원 인계점, 인천 예술회관역점 총 8개 매장에서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비오는 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빕스의 특별한 노하우로 만든 스페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8월 14일까지 성인 4인 이상 우산, 우비, 장화 중 1개 이상 지참하고 빕스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쿠폰을 주문 시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폭염과 장마 등 궂은 날씨에도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고객들이 더위에 지치지 않고, 여름을 만끽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인기 기사]
- ▶'이민정의 남자' 이병헌 "결혼준비?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겠다"
- ▶검찰, '추징급 미납' 전두환 자택에 한밤의 기습…고가 그림 압수
- ▶'슈스케5' PD "'악마의 편집'은 올해도 계속된다"
- ▶김종국 "탕웨이 런닝맨에 초대…"
- ▶장이머우 감독 “문화 수준을 높이는 것이 부패척결보다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