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바캉스> 롯데손보 '하우머치' 車보험으로 휴가철 걱정 끝

2013-07-16 10:5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장기간 운전이 잦아지는 휴가철에는 무엇보다 자동차보험에 대한 운전자들의 관심이 높다.

롯데손해보험의 ‘하우머치’ 자동차보험은 전화(1588-3655)와 인터넷(www.3655.co.kr)으로 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다이렉트 방식으로, 기존 자동차보험과 비교할 때 동일한 보상 범위를 유지하면서도 기본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이 보험은 고객의 상태에 맞는 적합한 할인 혜택을 기본 할인 외에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동변속기 차량을 우대하는 것은 물론, 가장 많은 운전 연령층이 분포해 있는 30~40대 운전자를 대상으로 만30세, 35세, 43세, 48세 등 다양한 연령한정특약을 판매해 다른 연령대의 운전자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하우머치 자동차 보험 가입 시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차보험료 5%를 할인해준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자차보험료 할인은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에 부응해 시행하는 것으로, 하이브리드 자동차 고객은 기존 세제감면 혜택과 더불어 자동차보험 가입 시 자차보험료 할인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손보는 핵가족시대에 맞춰 하우머치 자동차보험을 더욱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직계 2세대의 운전자 한정 특약인 ‘부부 및 부모 한정특약’ 과 ‘부부 및 자녀 한정 특약’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부부 및 부모 한정 특약은 가족한정에서 자녀를 제외한 특약으로 기명피보험자와 배우자 그리고 이들의 부모를 운전자로 한정하며, 가족한정 대비 5% 더 저렴하다. 부부 및 자녀 한정 특약 역시 가족한정 대비 3% 더 싸다.

이밖에도 여름철 휴가를 맞아 기존 자동차 보험 운전자 특약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운전자도 하우머치 자동차보험 단기 운전자 특약 가입을 통해 쉽고 빠르게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롯데카드와 제휴하고 있는 ‘뉴하우머치 인슈포인트 카드’를 발급받고 롯데손해보험의 하우머치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를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을 청구 할인 해준다.


[인기 기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