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 ‘SD건담’ 여름맞이 릴레이 업데이트 4탄 실시

2013-07-11 12:07
  • 글자크기 설정
SD건담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 여름맞이 릴레이 업데이트 4탄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은 여름을 맞이해 지난 6월 20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6주간 ‘SD건담 여름맞이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4번째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중복 유닛을 활용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유닛 합성’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게임 내 마이룸에서 합성할 유닛을 지정한 후 유닛 합성 메뉴를 통해 유닛을 합성하면 유닛 경험치, 유닛 수리비 감소, 파츠 초기화 비용감소, 아이템 드랍율 상승 등 유닛의 성장을 돕는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유닛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건담 애쉬타론 허밋 크랩’은 ‘건담 애쉬타론’을 대폭 개량한 기체로서 모빌 슈츠에서 모빌 아머로 가변이 가능하며 빔과 실탄 무장의 조합을 통한 뛰어난 사격전과 강력한 전투 능력이 특징이다.

또 다른 신규 유닛 ‘프리덤 건담(하이맷 모드)’은 기존 프리덤 건담에 비해 향상된 성능과 보다 디테일해진 외형을 갖추고 있으며, 화려한 콤보 공격과 다양한 사격 무장 능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건담 시나리오를 활용한 ‘테마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덤 건담, 저스티스 건담 등 총 9종의 해당 테마에 속한 유닛으로 대전 및 협동 미션을 진행하면 보상으로 받는 유닛 경험치와 포인트가 30% 상승하며, 합성을 할 시에는 5%의 추가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하게 되는 ‘G마크’ 아이템을 모아 한정 유닛 및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G마크 교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형준 넷마블 본부장은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도 신규 원작 미션 ‘홍콩시티’, 신규 유닛 ‘건담 버사고 체스트 브레이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