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현주 기자=<하이스쿨뮤지컬> 이 청춘들을 응원하는 '드림 업(UP)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서울 도심 곳곳에서 <하이스쿨뮤지컬> 배우들의 얼굴이 래핑된‘드림 업 버스’와 사진을 찍는 ‘드림 미션’ 이벤트다.
‘드림 업 버스’는 신촌, 홍대, 강남역 등 2030 청춘들이 밀집하는 지역에 등장 눈길을 끌고있다.
27일 처음 열린 이벤트 현장에서는 버스와 함께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한 50명에게 <하이스쿨뮤지컬> 공연 관람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을 선물로 증정해 큰 호응을 받았다. 앞으로 진행될 ‘드림 미션’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은 CJ E&M 뮤지컬 페이스북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에서 일상 속 작은 도전을 응원하는 ‘스타트 섬씽 뉴’(START SOMETHING NEW) 이벤트도 시작했다.
현재 CJ E&M 뮤지컬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앱을 통해 매일 자신의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 지수를 확인하고, 부족한 지수를 업(UP)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스쿨뮤지컬>은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인기를 얻고 있는 히트 뮤지컬이다.
<하이스쿨뮤지컬>은 오는 7월 2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막한다. 강동호, 려욱(슈퍼주니어), 이재진(FT아일랜드), 오소연, 루나(f(x)) 초아(AOA),선데이(천상지희), 린지(피에스타)등이 출연한다. 제작: CJ E&M, 인터파크씨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