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3/05/15/20130515000540_0.jpg)
아주방송 강은희, 주현아=5월을 누가 감사의 달이라고 했을까요? 연애의 달 또는 결혼의 달이 더 맞는 단어인 것 같은데요. 봄과 함께 얼어붙었던 마음도 같이 녹는건지 스타들의 결혼소식이 연일 발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하남이 대세인 것처럼 10일 기성용-한혜진 커플의 결혼 발표에 이어, 장윤정-도경완 그리고 백지영-정석원까지! 특히 백지영-정석원 커플은 혼수로 예쁜 아이까지 마련되었다는 사실이 발표되며 많은 관심과 축하를 받았는데요. 15일 오후, 더 크고 더 충격적이고 핫한 결혼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바로 원조 아이돌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은성 커플입니다!
서태지-이은성 결혼발표.
15일 오후, 서태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한다"며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서태지의 재혼 소식과 함께, ‘서태지와 아이들’ 전 멤버 이주노 부부, 양현석 부부의 나이차이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장 나이 차이가 적게 나는 부부가 띠동갑이라고 하네요? 과연 ‘서태지와 아이들’인 것 같습니다.
결혼의 달인 5월은 이제 겨우 반이 지났는데, 벌써 이렇게나 많은 스타들이 결혼 발표를 하다니 놀라울 따름인데요. 남은 5월, 얼마나 많은 새로운 소식들이 기다릴까 한번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