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버스는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 체험관 시설과 갤럭시S4 등 다양한 단말기를 갖춘 대형 버스로 14일 홍익대를 시작으로 다음달 1일까지 전국 11개 도시의 대학 캠퍼스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순회한다.
SK텔레콤은 착한 버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전국민 무한요금제, 착한폰, 착한기변, LTE데이터 선물하기 등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안내하는 ‘우리가족 착한 통신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 가족 착한 통신비는 통신비 절감을 위한 요금제·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설계해주는 고객 컨설팅 서비스로 전국 2800개 공식인증대리점에도 동시에 진행된다.
SK텔레콤은 착한버스 방문 고객들에게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500MB(메가바이트)의 데이터 선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5월 대학축제 기간을 맞아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5개 도시 대학에서 착한 버스와 연계한 ‘착한 놀이터’ 이벤트도 실시한다. 착한 놀이터 이벤트를 통해 SK텔레콤은 갤럭시S4와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조우현 SK텔레콤 영업본부장은 “상품 및 서비스, 통신비 절감방법에 대해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 쉽고 자세하게 안내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통합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
SK텔레콤의 찾아가는 공식인증대리점 ‘착한 버스’가 대학생들을 위한 착한 선물을 가지고 홍익대에 마련된 ‘착한 놀이터’에 입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