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어린이축제 다채로운 행사 펼쳐져

2013-04-01 10:3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의왕시청)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내달 4일과 5일 양일간 의왕시 자연학습관과 조류생태과학관 등지에서 대채로운 주제로 의왕어린이축제가 열린다.

기차타고 세계여행 이라는 부제로 진행될 올해 어린이 축제는 미래의 친환경 교통수단인 철도산업과 청정도시 의왕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우선 철도박물관 야외주차장에서는 중고 장난감과 어린이용품, 생활용품 등을 사고파는 시민참여 벼룩시장이 열리고, 어린이들의 끼를 맘껏 발산할 수 있는 어린이가요제 등도 열린다.

또 꼬마기차타기, 가족기차여행, 코레일과 함께하는 녹색철도체험, 매직트레인아트전 등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기차와 관련된 특별한 체험들도 선보인다.

특히 어린이 축제가 열리기 전 부대행사로 자연학습공원 잔디광장에서‘엄마랑 아빠랑 캠핑’도 진행돼 가족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23일까지 전화 혹은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시 축제추진위원회는 “어린이 축제가 전국 최고의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난 달 25일 위원회를 열고 다양한 의견을 검토했다.”며 “아이들과 관람객들이 즐겁고 편안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행사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