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큐슈, 도쿄, 교토, 오사카, 아오모리, 삿포로 등 일본에서도 벚꽃 여행지로 주목 받는 추천 명소로만 구성됐으며 국내 대표 여행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광광의 인기 일본 벚꽃 여행 상품만을 모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대표적인 여행 상품으로는 일본의 벚꽃 명소인 오사카에서 오사카성과 천수각 등을 둘러보며 관광과 맛집 기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 삿포로 노보리벳츠의 ‘꽃의 터널’을 차를 타고 지나며 감상할 수 있는 상품 등이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통해 일본 벚꽃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최고 7%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에 함께 M포인트로 최고 5%까지 차감 결제할 수 있으며 3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M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제휴사별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하나투어 여행 상품 중 일본 클래식 상품을 20일 전에 조기 예약하면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모두투어 여행 상품 예약 시에는 동반자 2만원 추가 할인 및 일본 전통 과자인 ‘화과자’ 세트를 제공한다.
한진관광 여행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화과자’ 세트와 ‘사케·카레’를, 프리미엄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 시에는 한 팀 당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일본 벚꽃 여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프리비아여행 홈페이지(travel.hyundaicard.com) 또는 문의전화(1588-0360, 연결 후 여행 2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오는 29일까지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본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고 3000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별 최고 10% 할인과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