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4.0 의 ‘카탈람 침공’ 업데이트 실시

2013-03-13 16:5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엔씨소프트은‘아이온’의 역대 최대 규모 4.0 버전 ‘붉은 카탈람’ 세 번째 콘텐츠 ‘카탈람 침공’을 13일 공개했다.

‘카탈람의 침공’은 지난 12월부터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4.0 업데이트의 완결 버전이다.ㄹ

새로운 유저 간 대겨(PVP) 전장 ‘격전지 카마르’를 포함한 신규 인스턴트 던전 5종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격전지 카마르’는 천족 12명과 마족 12명(총 24명)이 제한 시간 동안 전투를 벌여 승자를 가려내는 전장이다.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레드기온’의 방식에 ‘공성포’, ‘공성전차’, ‘보급품’ 등을 활용한 다양한 전략적 요소를 추가했으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역전의 기회를 곳곳에 배치하여 보다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최종 보스의 난이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사우로 군수기지’, 주어진 시간 동안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 방어형 던전 ‘철벽의 보루’, 깃발 뺏기, 미로 찾기 등 짧은 시간 동안 진행되는 미니 게임 형식의 ‘룬의 안식처’, ‘요르문간드의 다리’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방식의 인스턴트 던전들이 함께 추가됐다.

기존 최고의 아이템을 능가하는 ‘신화 등급’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새로운 아이템들도 선보이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한 무기 디자인 공모전 ‘Make Aion’에서 입상한 디자인이 게임 내의 실제 아이템으로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기회와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정복자 이용권’이 한정 판매되며 오는 20일부터는 PVP와 사냥 등을 통해 얻은 아이템을 조합해 강력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성구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실장은 “아이온 4.0 버전의 완결로 많은 유저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들이 도입된 만큼 아이온만의 전투와 새로운 즐거움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며, “유저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