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사진제공=CJ E&M 넷마블] |
이는 설을 계기로 신규 및 휴면 사용자들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기존 사용자들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CJ E&M 넷마블은 ‘다크에덴’을 앞세워 사용자 확보에 적극 나섰다.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다크에덴’은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뱀파이어 등 세 종족 간의 치열한 생존 혈전을 담아냈다.
다크에덴측은 오는 19일까지 접속만 하면 자동응모를 통해 영화예매권 200장 등 총 201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복 주머니를 잡아라’는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복 주머니’를 사용해 ‘떡국’, ‘복조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전체 이벤트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
김현익 넷마블 본부장은 “지난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다양한 아이템 제공으로 사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는 이달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일 1회 흑사 팔찌, 흑사 아즈텍 등 한정 판매 아이템들이 들어있는 계사년 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도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MP·선수 경험치·구단 경험치 모두 20% 추가 획득의 혜택을 제공한다.
엔트리브소프트 관계자는 “신년 분위기를 게임 속에서도 만끽할 수 있도록 온라인 게임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잘 활용하면 여러 가지 혜택들을 챙길 수 있다”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설 맞이 축제’를 오는 25일 까지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7일 공개한 5종의 신규 챔피언 스킨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2013년 리그 오브 레전드 탁상용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들은 설날 이미지가 적용된 와드 스킨 2종을 사용할 수 있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플레이어분께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풍성한 내용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플레이어분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와 문화적인 접근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