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운 기자=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공식 모델 싸이가 ‘싸이슬쇼’를 통해 소주를 즐겁게 마시는 술자리 문화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싸이슬쇼’를 통해 싸이 만의 독창적이고 재치있는 아이디어가 빛나는 술 문화 즐기기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싸이슬쇼’는 싸이와 참이슬 그리고 쇼를 합친 단어로, 싸이가 참이슬을 즐기는 방식을 재미있게 표현한 쇼 형식의 신규 영상이다.
싸이는 ‘싸이슬쇼’에서 평소 애주가로서 본인만의 참이슬 음용 노하우는 물론, 독창적인 음주샷을 선보이는 등 기발한 아이디어를 모두 공개했다.
평소 대한민국의 음주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겠다고 공언한 바 있는 싸이인 만큼, 이번 ‘싸이슬쇼’를 통해 007샷, 젓가락샷 등 재미있는 술자리 즐기기 A to Z을 보여줌은 물론, 독특하고 즐거운 소주 음용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이번 ‘싸이슬쇼’는 2월1일부터 참이슬 공식 홈페이지(www.chamisulsoju.com)와 유투브, 극장광고 및 IPTV등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참이슬과 싸이의 만남인 ‘싸이슬쇼’는 전 세계 팬들에게 대한민국의 음주 문화를 소개하는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시도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참이슬은 고객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고, 즐겁고 유쾌한 음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