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전자는 2013년형 삼성 로봇청소기 스마트 탱고 출시를 기념해 이달 20일까지 ‘스마트 탱고 궁금증 해결 체험단’에 참여할 10인을 공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팝아웃 브러시’를 활용한 ‘코너클린’ 기능으로 청소효율을 향상시킨 2013년형 삼성 로봇청소기 스마트 탱고 체험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지가 많은 곳은 알아서 반복 청소하는 ‘스마트 터보’ 기능과 79mm 초슬림 디자인으로 소파나 침대 밑 등 손이 닿기 어려운 좁고 복잡한 공간 청소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스마트 탱고 궁금증 해결 체험단’은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1월 20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지원 사유를 작성하면 자동응모 된다. 최종 합격자는 1월 28일 발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13년형 삼성 로봇청소기 스마트 탱고는 삼성만의 획기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청소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가장 이상적인 로봇청소기”라며 “이번 체험단 활동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스마트 탱고의 놀라운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