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다양한 설 선물 아이템 선보여

2012-01-10 16:31
  • 글자크기 설정

금강 상품권·슈즈 제품 등 맞춤별 선택 가능해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금강제화가 설을 맞아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선보였다.

◆설 선물 ‘애매’하다면..선택의 폭 넓은 금강 상품권

금강 상품권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의 상품권으로 슈즈는 물론 아웃도어 의류·골프웨어·신사복·핸드백·액세서리 등 30여 개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최근 금강 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과 브랜드가 꾸준히 늘고 있어 선택의 폭은 더욱 넓어졌다. 금강제화는 핸드백 브랜드 브루노말리와 슈즈 브랜드 팀버랜드와 클락스, 아웃도어 브랜드 할리한센 등을 선보이고 있다. 2012년부터는 브루노말리의 슈즈라인도 론칭할 예정이다.

금강상품권은 5만·7·10만·15만·20만·30만·50만원권으로 구성됐으며, 130개 도시 400여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맞춤형 선물에는 금강 슈즈


금강제화의 최고급 클래식 슈즈인 '헤리티지 세븐'은 중장년 층 남성들에게 가장 적합한 선물이다. 한국인의 발에 맞춘 라스트로 편안함은 물론 최고급 소재로 제작해 가치를 높였으며, 총 7가지 디자인에서 선택할 수 있다.

편리하고 가벼운 느낌의 컴포트 슈즈는 어머님들에게 인기 아이템이다. 바이오 소프는 최근 부드러운 양가죽과 뛰어난 쿠션감이 느껴지는 내피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의 모카 슈즈를 선보였다. 캐주얼이나 정장차림 모두에 잘 어울리는 세미캐주얼 슈즈로 가벼운 발포창을 사용하고, 논슬립 기능의 바닥창을 더해 미끄러운 길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패션 피플들을 위한 핸드백 제품


브루노말리의 쿠보백은 사용하는 사람이 넣는 내용물에 따라 가방 모양이 자연스럽게 잡히는 형태로 금강제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서로 다른 느낌의 컬러를 매치시킨 쿠보 컬러블록은 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르게 연출 가능하다.

브루노말리의 메가풀 지갑은 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여성들의 취향을 반영해 카드 수납이 용이하게 구성되었으며, 쿠보백과 같은 소재로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