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샴, 티저영상 3·4편 추가공개…트리샤VS알리스 불꽃 신경전

2011-12-27 17:58
  • 글자크기 설정

롱샴, 티저영상 3·4편 추가공개…트리샤VS알리스 불꽃 신경전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프랑스 명품 브랜드 롱샴(LONGCHAMP)이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영상 '하이힐(Heels)'이 27일 3편과 4편이 추가적으로 공개됐다.

총 7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매거진의 젊은 패션 에디터인 알리스 발루아와 그녀의 천적 트리샤 바튼의 미묘한 관계를 긴장감 있게 보여준다.

특히 주인공의 얼굴이 나오지 않고 손과 발 등 스타일 노출로 전개되는 영상은 누리꾼들의 궁금증과 더불어 이색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누리꾼들은 "수첩을 훔치다니 트리샤 나빠요! 그런다고 알리스의 실력까지 뺏을 수는 없는거겠죠? 역시 여자들의 신경전은 흥미진진한 소재예요","학생때부터 롱샴 좋아했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얼른 만나고 싶네요",멋진 영상이네요. 누구나 열망하는 삶이 펼쳐질 것 같아요.영상이 아름답고 나레이션 목소리 좋아요. 말랑말랑한 젤리를 맛보는 기분이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심미적이고 감성적인 ‘하이힐(Heels)’은 롱샴 컬렉션의 오리지널 쇼케이스로서, 롱샴의 인터네셔널 커뮤니케이션 디렉터인 마리 사빈 르클레크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된 롱샴 콜라보레이션이야말로 패션계와 롱샴 컬렉션간의 소통 역할을 하는 또 하나의 시각적인 툴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힐(Heels)’의 두 주인공인 알리스와 트리샤에 관련된 이색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며, 당첨자 1명에게는 ‘하이힐’에 등장하는 롱샴 핸드백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웹시리즈는 프랑스, 독일, 영국, 한국, 중국, 미국에서만 방영되며 롱샴 미디어 킷을 클릭하면 티저영상과 백 스테이지 사진 등을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