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보다 내여친…크리스마스 선물 오늘만은 공주로

2011-12-22 13:57
  • 글자크기 설정

소녀시대 태연보다 내여친…크리스마스 선물 오늘만은 공주로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눈 앞으로 다가왔다. 여자친구 혹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중이라면 여성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그녀의 위시 리스트를 알아보자.

여성들이 선물 리스트 1위로 꼽힌 가방, 여심을 사로 잡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소중한 그녀에게 기억이 남을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최근 글로벌 브랜드로 급부상 중인 제이에스티나의 백은 어떨까. 제이에스티나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통해 크리스마스 최고의 남자친구가 되어보자.

# “Sparkling Princess”의 제이에스티나  백


화려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묻어나는 룩은 시대를 막론하고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스타일이다. 모던하고 베이직한 블랙 원피스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가방과 센스 있는 지갑의 선택은 금상첨화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제이에스티나에서 “Angelica Line”의 Mini Shoulder 백을 추천한다. 화려하고 빛나는 공주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Angelica Mini Shoulder 백은 특별해지고 싶어하는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티아라의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제품으로 티아라 장식에 샤이니한 스팽글이 터치하는 방향에 따라 자연스럽게 투톤으로 연출되며 비비드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소녀기대가 모델로 활약 중인 제이에스티나, 실제 소녀시대 태연이 공항 패션에 착용하여 화제가 되었으며 “소녀시대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광고 비주얼이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365일 그녀와 함께 러블리 지갑 'SUZY'

더불어 사랑하는 그녀가 러블리하면서도 스마트한 제품을 선호한다면 'SUZY' 지갑을 추천한다. 티아라 패턴과 반짝이는 애나멜 소재가 어우러진 이 제품은 제이에스티나의 심볼인 티아라가 크리스탈로 섬세하게 세팅되어 럭셔리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주며 핑크, 레드, 블랙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그녀의 마음에 쏙 드는 선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당신의 선택이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제이에스티나의 크리스마스 제품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