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드림하이2 확정(사진: 홀림&CJ미디어). |
KBS 2TV '드림하이2'가 이번에는 최고의 아이돌과 최악의 돌+아이들의 기상천외한 배틀로 돌아왔다.
제작자 측은 배우 강소라, '2AM' 정진운, '티아라' 지연, '씨스타' 효린 등 주연배우들의 캐스팅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드림하이1'의 유일한 생존자 박진영의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드림하이1'의 최강 코믹 캐릭터 양진만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해 내며, 성공적인 연기 데뷔를 마친 국보급 딴따라 박진영이 전편에 이어 '드림하이2'에서도 같은 역할인 양진만으로 돌아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찌질한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특유의 깜찍발랄(?) 연기에 도전한다.
또 양진만의 평생 숙원인 삼각 멜로 연기에도 도전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진영은 '드림하이2'에도 공동제작자로 나서 뮤직 & 댄스 디렉터로 활약한다. 그는 자신의 천부적인 역량과 전편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에는 박진감 넘치는 팀 배틀을 구성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강소라, 정진운, 박지연, 효린에 이어, 박진영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2012 최고의 기대작 '드림하이2'는 2012년 1월 30일 KBS2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