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1/11/29/20111129000059_0.jpg)
와이디온라인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게임 오디션의 ‘핫데뷰’ 코너를 통해 엔터아츠글로벌 소속의 신인 걸그릅 ‘뉴에프오(New.F.O)’의 타이틀곡 ‘바운스(Bounce)’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5인조 신인 걸그룹 뉴에프오는 노래, 프로듀싱, 안무 디렉팅 등 멤버 별 다양한 특기와 개성있는 외모로 국내 정식 데뷔 전부터 미국, 일본 유명 매니지먼트로부터 해외 진출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오디션의 핫데뷰는 새롭게 발매된 음반이나 신인 가수의 데뷔곡을 소개를 하는 코너로,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오디션 내 음원으로 서비스해 가수들의 온라인 데뷔 무대로도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디션은 음악과 춤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이용자들이 실력있는 가수들의 음악을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와이디온라인은 예당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걸그룹 ‘치치’ 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치치는 와이디온라인의 오디션의 핫데뷰 코너를 통해의 데뷔곡 음원을 최초로 공개하고 게임 내에 치치 멤버 캐릭터 및 의상 콘셉트를 그대로 재현한 패션 아이템과 춤 동작을 추가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