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I, 英 FT 활용 온라인 학습프로그램 ‘ForToday’ 론칭

2011-11-23 16:04
  • 글자크기 설정

최신기사 이용한 문제풀이부터 토론까지 제공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영어회화센터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Wall Street Institute)가 영국에서 발행하는 국제경제 전문지인 파이낸셜 타임즈와 제휴, 비즈니스 온라인 학습프로그램 'ForToday'를 론칭한다.

ForToday는 매주 파이낸셜 타임즈닷컴(FT.com)의 최신기사들을 통해 영어학습 및 최신 국제 경제 및 사회 이슈를 이해 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그램이다.

ForToday는 학습자의 레벨에 맞게 FT.com의 최신기사 및 해당 기사와 관련된 문제풀이를 제공하며 전 세계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회원들과 토론이 가능한 온라인 리딩 레슨도 제공한다.

또 온라인 학습 후, 센터에서 해당 기사의 원어민 강사 토론 수업에 참여 할 수 있다.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회원들은 등록기간 동안 무료로 FT.com을 구독할 수 있으며 컴퓨터, 모바일, 태블릿PC를 통해서도 콘텐츠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학습이 만료된 회원들도 FT.com 무료 구독을 제외한 관련 모든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서주석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ForToday를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자기계발에 열심인 직장인 회원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최신 국제 비즈니스 환경 및 이슈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 글로벌 인재로 발돋움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ForToday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홈페이지(www.wsi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는 전 세계 27개국에서 430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영어회화센터로 본사인 미국의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인터내셔널은 국제적인 미디어 및 교육 기업인 피어슨그룹(Pearson Group)의 계열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