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윤미래 방송출연없이 인기몰이 대중도 깜짝놀라

2011-11-14 08:4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황인성 기자)t윤미래가 방송출연 한번 없이 인기를 얻고 있다.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t윤미래의 신곡 '겟 잇 인(Get It in)'이 TAKE7에 올랐다. 인기가요 TAKE7는 리서치, 음반판매량, 음원판매량, 방송횟수, 홈페이지투표를 통합 집계해 순위를 산정하는 차트다. 그런데 t윤미래는 방송출연을 한번도 하지 않고서도 순위권에 진입했다. 이는 t윤미래의 신곡 '겟 잇 인'의 음원과 음반판매량이 다른 가수보다 월등히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10월 발표한 t윤미래의 싱글 '겟 잇 인'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멜론, 엠넷 등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현재 가요계는 한류 열풍을 타고 소녀시대, 원더걸스, 브라운아이드걸스, 티아라 등 대형 걸그룹이 득세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t윤미래는 특별한 활동없이 음원 공개한 지 15일이 지난 상황에서도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t윤미래는 미국 MTV 이기(iggy)가 선정한 세계 여성 래퍼 톱 12에 선정됐다. 더불어 최근 미국 유명힙합사이트 '올 힙합닷컴'에서 t윤미래의 '겟 잇 인'의 뮤직비디오가 소개됐다. t윤미래의 실력을 해외에서도 인정하고 있는 셈이다.

이번 노래 '겟 잇 인'은 힙합과 일렉트로닉이 조합된 곡으로 미국의 유명 힙합 프로듀서 일마인드(ilmind)가 작곡했으며, 가사는 t윤미래와 타어거JK가 공동으로 만들었다.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으로 수록된 이번 싱글은 해외에 내놔도 손색이 없는 완성도를 자랑한다.

노래의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받고 있다. 영화 '킬빌'을 오마쥬한 르와르 장르로 t윤미래와 타이거JK, 리쌍의 개리, 비지(Bizzy)가 카메오로 출연했다.

한편, t윤미래는 최근 종영한 엠넷 '슈퍼스타K3'에서 심사위원으로 지원자에게 따뜻한 조언을 해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