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20~30대 女들을 위한 '야후 스타일' 오픈

2011-11-03 11:4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야후코리아가 20~30대 여성들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프리미엄 사이트인 ‘야후 스타일’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야후 스타일은 여성 중심의 프리미엄 정보 사이트인 미국의 야후 샤인(Shine)의 국내 버전이다.

패션, 뷰티에서부터 건강, 요리, 연애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의 관심사와 밀접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라이프스타일 관련 콘텐츠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야후 스타일은 단일 주제와 쇼핑몰 연동에 집중하는 기존의 유사 정보 사이트와는 달리 글로벌하고 수준 높은 콘텐츠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우선, 야후 본사의 특집 콘텐츠를 비롯한 국내외 독점 콘텐츠, 유명 잡지, 뷰티·패션 파워 블로거와의 제휴를 통한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최신 글로벌 콘텐츠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타 사이트보다 한 발 빨리 글로벌 트렌드와 핫이슈를 만나볼 수 있고 국내 포털로서는 최초로 20개 이상의 유명 국내 잡지와 제휴해 사용자들이 국내외 트렌드에 한 발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매거진 스타일의 페이지 레이아웃을 채택하고 분산돼 있는 파워블로거들의 포스팅을 한 곳에 정리해 사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야후 코리아는 야후 샤인 사이트가 이미 서비스 되고 있는 다른 국가들과의 긴밀한 콘텐츠 공유를 통해 각 나라의 실시간 트렌드를 소개하는 섹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경한 야후 코리아 대표이사는 “야후 스타일은 글로벌 소스와 로컬 소스를 통해 최신 패션, 뷰티 정보 등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고품격 콘텐츠를 제공해 여성들의 ‘스타일’과 빠른 정보력을 돕는 라이프파트너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야후 코리아는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프리미엄 콘텐츠들을 국내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