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별내 모아미래도’ 단지 조감도. |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모아건설은 이달 중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별내택지지구(별내신도시) A6-2블록에 들어서는 ‘별내 모아미래도’ 아파트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별내 모아미래도는 지하 1층 지상 23층 10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84㎡ A타입 245가구, B타입 313가구 등 총 558가구로 구성된다.
4호선 연장구간인 진접선(서울 당고개~ 남양주시 진접지구)도 이르면 2015년 착공에 들어간다. 외곽순환도로, 별내IC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20분대에 도착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 들어서는 학교는 ‘열린 학교’ 개념이 도입되고 잔디운동장, 체육관 등도 갖출 예정이다. 학원 밀집가와 중앙도서관, 어린이도서관도 인근에 조성되는 등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용암천, 덕송천과 연계된 생태공원 및 불암산, 수락산, 산들소리수목원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단지 내에는 다양한 친수공간과 친환경 쉼터가 설치된다.
별내 모아미래도 분양 관계자는 “분당이나 판교 못지않은 입지를 갖춘 별내신도시는 지금까지 분양된 아파트 대부분이 순위내 마감하며 좋은 성과를 냈다”며 “별내신도시 인기를 바탕으로 별내 모아미래도 또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031-555-3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