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쇼콜라 [사진=파라마운트뮤직] |
데뷔 타이틀곡 '신드롬(Syndrome)'으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는 쇼콜라가 지현우, 박예진, 김수로 등이 출연한 영화 'Mr.아이돌'에 특별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Mr.아이돌'은 '국민 아이돌 탄생기'를 리얼하게 그려 201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작품으로, 쇼콜라는 극중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역을 맡아 화려한 공연을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쇼콜라는 가수로 공식 데뷔 전 'Mr.아이돌'에 출연하게 돼 실제로 무대에 선 경험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극중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역에 맞는 화려한 공연을 펼쳤으며, 같이 출연한 소속사 선배 지현우의 조언을 받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마무리됐다는 후문이다.
쇼콜라는 "당시에는 무척 긴장도 되고 떨렸었는데 지금은 막상 영화 속에 우리가 나온다니까 설레기도 하고 신기하다. 우리가 극중에서 맡은 배역(대한민국 최고 아이돌)처럼 열심히 노력해서 우리의 이름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쇼콜라'와 영화 'Mr.아이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영화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5인조 걸그룹 쇼콜라는 오는 7일, 14일 전 세계로 방송 되는 위성채널 'KBS 월드'의 한류를 주제로 한 영어 버라이어티 쇼 'K 웨이브 스테이션(K-Wave Station)'의 코너인 '아이돌 어드벤처'에 출연해 한국의 관광 명소를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