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쇼콜라 [사진=파라마운트뮤직] |
지난 4일 공중파 3사 음악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쇼콜라는 이번 '대기실 셀카'가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 후,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로 퍼지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화장품 모델에 발탁으로 화제를 모은 쇼콜라의 멤버 티아를 포함한 멤버별 개인 사진과 함께 찍은 다수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특히 앞서 공개돼 많은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곡인 '신드롬(Syndrome)' 안무 연습 영상의 청순했던 민낯과 대비되는 풀메이크업에도 불구, 전혀 위화감 없는 모습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더욱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다.
또한 음악방송에 출연했던 당일 의상 그대로를 입은 채 다양한 표정과 깜찍한 포즈들을 취해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매력이 넘치는 것과는 또다른 소녀다운 '상큼발랄'함과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들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기실에서 차례 기다리기 지루했던 모양~ 정말 귀엽다" "화장품 모델이라더니 뽀얗고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듯" "얼짱 각도 제대로! 가까이 찍어도 굴욕 없다" "장난끼 많은 모습들이 너무 귀여워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다 잘나올 듯~!"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5인조 걸그룹 '쇼콜라'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의 타이틀곡 '신드롬(Syndrome)'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