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현혜 기자)바캉스를 떠날 생각에 부푼 마음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는 바캉스녀다’를 외치며 완벽한 드레스 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당신은 90년대 이후로 바캉스를 떠나본 적 없음이 분명하다. 더욱이 요즘 같은 스마트한 시대에 불필요하고 무거운 짐들을 거대한 트렁크 안에 꾸역꾸역 쑤셔 넣고 있다면 변명의 여지가 없다. 뜨끔한 당신을 위해 제안하는 똑똑하고 간편한 바캉스 아이템으로 바캉스 퀸카 거듭나기 방법.
# 필요한 것만 쏙쏙 골라 담은 알짜배기 파우치
바캉스 철, 스타일리시한 퀸카를 꿈꾸며 이런저런 아이템들을 욕심내어 담는 것은 오히려 거대해진 짐 가방에 끌려 다니는 바캉스 추녀 이미지로 추락하기 십상이다. 트렁크 속 은근히 자리와 무게를 차지해 애를 먹게 했던 것이 바로 목욕제품과 기초화장품.
보통 쇼핑하고 받은 화장품 샘플로 대처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머피의 법칙처럼 언제나 꼭 필요한 몇 가지가 부족하여 커다란 정품을 짊어지고 가야만 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바캉스만을 위해 정품을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럽고, 샘플을 가져가자니 마땅한 것이 없어 고민이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충분한 용량으로 구성된 여행용 키트가 제격이다.
![]() |
[사진=휴고내츄럴_트래블키트] |
![]() |
[사진=A.H.C_여행용 트라이얼 키트] |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여름철 집중 수분 공급과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하이드레이션 젠 솔루션과 하이드레이션 젠 크림이 있으며 1, 2차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텝 클렌저 하이드레이션 젠 쉐어버터 클리어링 클렌저도 포함되어 있다. 그 밖에 여름철 여행의 필수품 프리미엄 인텐스 선블록 SPF50 PA+++과 A.H.C의 베스트 셀링 비비크림 인텐스 컨튜어 밤, 탈모방지 샴푸인 우리꽃 풀나무 윤모액(30ml)이 들어 있으며 각종 스킨케어 샘플지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 멀티 뷰티 제품으로 빠르게! 가볍게!
피서지에서 풀 메이크업이 웬 말!? 생얼 천국인 피서지에서 현란한 메이크업으로 치장한다면 태어나서 처음 떠나는 여행임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사람들의 비웃음을 면치 못하게 될 것이다. 그렇다고 부끄러운 민낯으로 바닷가의 퀸카가 될 자신이 없다면, 수단계 걸쳐 했었던 메이크업을 줄이고 가볍고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효과와 동시에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멀티제품을 추천한다.
자외선차단 기능을 겸비한 비비크림이나, 치크와 립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겸용 제품을 사용하여 투명한 피부에 간편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연출해보자. 헤라의 UV 미스트 밤은 쿨링수분 충전,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수정화장까지 가능한 4 in 1 멀티 메이크업 밤으로 간편하게 촉촉한 투명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낮에는 바비브라운의 볼터치 겸용 립 제품인 팟 루즈 포 립스 앤 칙스로 포인트를 주어 소녀 같은 느낌으로 연출하고 밤에는 클리오의 아이러브유 섀도 겸용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스모키한 깊은 눈매를 연출해보자.
# 센스 있는 It 제품으로 바캉스 분위기 2배 즐기기!
해변가의 낭만과 여유를 배가시키기 위한 필수 아이템은 바로 휴대용 스피커. 센스녀들에게 외장 스피커란 스피커용도 그 이상의 쿨한 제품 디자인으로 다른 사람의 시선을 끌 수 있어야 한다. 여성들을 위한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외장 스피커들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스피커는 바캉스철 시선을 끌기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방수 토이 카메라 또한 색다른 감도 촬영과 동시에 수중촬영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해 바캉스철 트렌드세터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작은 아이템조차 귀찮고 부담스럽다면 아이폰을 위한 방수케이스가 줄줄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니 바닷가 수중 촬영을 반드시 사수하여 신나는 바캉스를 즐기다 왔음을 인증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