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최초로 던힐을 통해 소개된 '릴록'은 담배 맛과 향을 최적으로 유지시켜 주는 특수 커버이다.
이번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함께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던힐 라이트', '던힐 밸런스', '던힐 1MG', '던힐 프로스트' 등 던힐의 주요 4종이다. BAT 코리아는 이번 디자인 업그레이드 및 릴록 커버를 통해 국내 프리미엄 담배 시장을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릴록은 BAT 코리아가 지난 6월 '던힐 스위치'를 통해 국내 담배 시장 최초로 선보인 이후, 프리미엄 담배의 새로운 기준으로 떠올랐다. 전 세계적으로도 던힐 브랜드에서만 만나 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BAT 코리아가 유일하게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다.
새로 선보이는 던힐 제품은 패널 디자인을 기본으로 던힐 로고 등을 엠보싱 처리하여 입체감을 더해 손의 터치감을 좋게 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제품이다. 또한 글로벌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던힐의 새로운 팩은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리서치 결과에서도 높은 선호도를 보여 주었다.
BAT 코리아 스테판 리히티 대표이사는 "그 동안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온 던힐이 이번 출시를 계기로 국내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릴록 커버와 함께 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이는 던힐 제품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과 감각을 만족시킬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로 출시된 던힐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27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