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창립 32주년을 맞은 대명리조트에서 이번 여수 세계박람회단지내 민자호텔유치 성공기념으로 회원권 하나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와 전국 10여개 지역의 리조트를 이용 할 수 있는 “실속형 회원권 하프패밀리 회원권”을 특별 한정상품으로 출시했다.
이번 기회는 남해안 시대 돌입의 첫 장을 여는 ‘2012 여수세계박람회’ 단지내 민자호텔 유치성공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하고 실용적인 서비스로 준비된 국내 최초의 ‘통합 리조트멤버십’으로 회원을 한정 모집한다. 창립32주년을 기념하여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는 이번에 새롭게 나온 상품인 하프패밀리 회원권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10% 할인 혜택과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분양 가격은 등기제 기준 개인(1230만원), 법인(1330만원)이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되어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직영리조트와 2곳의(해운대, 도고)체인콘도, 4곳의 호텔 등 전국 16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입 즉시 회원혜택인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된다고 한다.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여수와 거제는 활발한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국내 최고수준의 남부지역 4계절 종합 해양리조트로 탄생할 예정이다.
이처럼 대명레저산업은 매년 새로운 고품격 리조트를 오픈하면서 편리한 예약 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로 대한민국 대표리조트의 명성을 지켜내고 있다. 대명리조트를 가장 큰 장점은 예약 시스템인데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한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번 기회로 “아름다운 춘,하,추,동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잠시 삶의 무게를 내려놓아도 좋을 듯 하다. 보다 자세한 상담이나 자료를 원하면 ㈜대명레저산업 본사(02-2186-5433)로 문의하면 전문상담가의 친절한 상담과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위 내용은 아주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