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지태섭 기자) 직장인들은 피부트러블과 아토피, 건조한 사무실 환경으로 인한 민감성피부, 건성피부로 인해 천연화장품세트를 사용한다던지, 전용아토피화장품, 수분크림 등을 사용해 민감성피부트러블을 잠재우기 위해 노력한다.
이런 피부트러블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의 78%가 기초화장품제품으로 또는 각질제거제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찬사를 보낸 제품이 있다.
그것은 바로 여드름타올. 여드름타올이 도대체 뭘까? 민감성피부에 사용하는 단순한 여드름타올인지 도대체 어떤 제품인지 지금부터 낱낱이 살펴보고 여드름타올을 사용한 여드름세안법으로 피부트러블과 민감성피부를 잠재워 보도록 하자.
먼저 여드름세안법으로 활용하는 여드름타올인 훼이스클리너(WWW.RESKIN.CO.KR)은 피지 노폐물 제거용 초극세사 여드름타올로 여드름세안법으로 활용하면 피부트러블과 민감성피부의 피부고민의 근본적인 케어를 돕게 되는 여드름타올이다. 여드름타올을 사용한 여드름세안법만으로도 모공 속 깊숙이 쌓여있는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제거로 피부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고, 철저한 클렌징과 항균 작용으로 민감성피부의 아토피와 피부트러블을 잠재워주는 천연화장품인 여드름타올제품이다.
여드름타올인 훼이스클리너를 사용한 여드름세안법 이후엔 반드시 수분크림을 꼼꼼하게 발라 민감성피부가 더욱 건조해져 손상되는 일 없도록 수분크림의 사용을 필수화하도록 하자.
피부트러블과 민감성피부를 위해 여드름세안법만 신경 쓸 것이 아니라 샤워법에도 관심을 갖도록 해야한다.
민감성피부트러블은 얼굴 뿐 아니라 마사지타올(WWW.RESKIN.CO.KR)을 사용한 샤워법도 민감성피부트러블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샤워를 하는데 폼클렌징과 같은 제품이 아닌 마사지타올처럼 천연화장품을 잘 활용하면 샤워 후 수분크림만 발라도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천연화장품인 여드름타올의 사용은 필수적이다. 여드름세안법의 중요성을 깨닫고 여드름세안법을 잘 실천하는 사람들도 몸에 생긴 피부트러블의 관리나 천연화장품의 사용은 등한시 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는 사이 피부는 노화진행이 빨라질 것이다.
다음으로 천연화장품인 여드름타올을 사용해 여드름세안법을 실천 할 시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폼클렌징이다. 폼클렌징은 피부의 잔여물을 제거해 주는 제품이므로 천연성분의 천연화장품 폼클렌징제품을 사용해야하는데 천연화장품이란 성분을 먼저 알아보는 것이 맞다. 트러블솔루션 폼클렌징(WWW.RESKIN.CO.KR)은 항균 디톡스 효과로 피부 속 독소를 빼주고,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잔여물과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폼클렌징제품이다.
폼클렌징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도 남성들은 일반 비누로 세안을 한다. 비누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천연화장품인 폼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계속해서 강조하는 천연화장품이란 그 성분이 중요하기 때문에 트러블솔루션 폼클렌징의 성분을 알아보도록 하자. 트러블솔루션 폼클렌징은 티트리 에센셜 오일과 연교추출물, 알로에 베라, 서양 민들레추출물, 알란토인 등이 폼클렌징의 성분이다. 이처럼 식물성 저자극 성분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자극 없는 폼클렌징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위해선 세안 후의 관리가 중요한데 세안 후에는 반드시 자극 없는 수분크림의 사용으로 수분크림의 촉촉함을 피부에 계속적으로 공급해 주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도록 하자.
자료제공 –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위 내용의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