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린랜턴 : 반지의 선택' 개봉 기념 최강 이벤트 내용은…

2011-05-08 20:59
  • 글자크기 설정

영화 '그린랜턴 : 반지의 선택' 개봉 기념 최강 이벤트 내용은…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할리우드 최대 프로젝트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이 영화 개봉을 기념해 QR(Quick Response)코드를 이용한 ‘그린랜턴 군단모집’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패드2 등 획기적인 상품들을 내걸고 진행되는 대대적인 이벤트로 영화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SNS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은 상상하는 모든 것을 실현시켜 무한파워를 발휘하게 만드는 반지의 선택에 의해 인간 최초로 우주수호군단인 ‘그린랜턴’이 된 할 조던과 지구의 운명을 위협하는 적들이 벌이는 최강의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2011년 할리우드 최대 프로젝트답게 이벤트 역시 거대하다. ‘그린랜턴 군단모집’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극장 내부광고와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전단, 신문광고 등에 있는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예고편을 보고 영화가 기대되는 이유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등에 공유하는 SNS 주소를 댓글로 남기는 방법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근래 국내 출시를 앞두고 각광받고 있는 아이패드2를 각 1대씩 10명에게 증정하고 예매권 1000장(1인 2매권)을 500명에게, 영화 속 아이템인 파워링 5개 세트를 5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greenlantern.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_lantern_kr?Redirect=Log&logNo=90112268938)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은 ‘수퍼맨’, ‘배트맨’ 등을 창조한 DC코믹스의 슈퍼히어로 캐릭터로 우주를 수호하는 군단으로 1940년 첫 등장 이후 70년 이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DC코믹스 역사상 최고의 캐릭터로 손꼽히고 있다.

 

무한파워라는 원작의 설정 상 히어로 캐릭터들 중에서 최고의 파워를 발휘하기 때문에 ‘수퍼히어로들의 영웅’으로 불리는 막강의 캐릭터다. 제작비 2억 달러를 들여 최초로 영화화한 초대형 SF블록버스터로, 3D로 제작된 스펙터클한 특수효과 장면과 모션 퍼포먼스 캡처로 구현된 새로운 영웅 그린랜턴의 위용이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007 카지노 로얄’의 마틴 캠벨이 메가폰을 잡고 최근 ‘베리드’ ‘엑스맨’ ‘프로포즈’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할리우드 톱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을 맡았다. ‘셜록홈즈’ 마크 스트롱과 ‘타운’ ‘가쉽걸’의 블레이크 라이블리, ‘나잇 & 데이’ 피터 사스가드와 명배우 팀 로빈스 등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연기한다.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은 다음달 16일, 2D버전과 3D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