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이태권 손진영 백청강 셰인 데이비드 오 TOP5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서 무슨일이? '꺄르르'

2011-05-07 10:22
  • 글자크기 설정

[위대한 탄생]이태권 손진영 백청강 셰인 데이비드 오 TOP5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서 무슨일이? '꺄르르'

▲박경림과 '위대한 탄생' TOP5
[사진=MBC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백수원 기자)지난 2일 MBC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위대한 탄생'의 TOP5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 셰인 데이비드 오가 출연했다.

라디오 생방송에 처음 출연한 5명의 도전자에게 박경림은 '생방송 노하우'에 대해 "'계속 말하기' '리액션 잘하기'"라고 조언해줬다.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도전자 모두는 좀전의 긴장감은 온데간데없이 밝고 유쾌하게 방송을 시작했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데이비드 오가 눈이 없어질 때까지 웃어주세요'란 요구에 데이비드 오는 미소 천사답게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보냈다.

이어 박경림은 이태권에게 똑같은 사항을 요구했다. 이태권은 아예 눈을 감고 웃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박경림은 도전자들에게 "만약 '위대한 탄생' 여자 도전자 중 듀엣을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이란 질문에 손진영은 주저 없이 '권리세'라고 답해 다른 도전자들로부터 '속마음 고백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다.

셰인은 1급수 김혜리를 지목하자, 박경림은 "그래서 사랑해요?"란 압박 질문에 셰인은 한국말로 "혜리야 사랑해요"라고 답하며 웃음 지었다. 박경림은 바로 자신도 사랑하느냐는 질문에 셰인은 "친구"라고 답해 센스만점 재취를 발휘하기도 했다.

이태권은 "처음에 김혜리라고 생각했는데 예전에 김혜리랑 듀엣 한 번 해보고 '이건 아니다'고 생각했다"며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 도전자들의 출연 장면은 지난 6일 '위대한 탄생'의 생방송 미션으로 5명의 무대가 모두 끝난 후 'TOP5 근황 공개'에 잠깐 전파를 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