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심재진 기자) 화장품 SK-II는 SK-II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클리어 포 라이프(Clear for Life)’의 일환으로 ‘클리어 포 라이프(Clear for Life)’ 사진전을 개최한다.
‘클리어 포 라이프(Clear for Life)’ 프로젝트는 식수 문제를 겪고 있는 아시아 지역의 여성들에게 깨끗하고 안심하며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해 그 여성들의 삶도 맑게 변화시키자는 취지로 시작된 SK-II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먼저 사진작가 안하진 작가의 사진전은 고단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아시아 지역 사람들의 삶을 재 조명하고, 그들의 모습 속에서 ‘맑고 투영한 삶’에 대한 해답을 얻은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함께 전시될 연예인, 오피니언 리더들의 ‘Clear for Life’ 화보에는 SK-II 뮤즈 김희애, 임수정은 물론 배우 이종석, 가수 정엽, 수영선수 김지은 등이 ‘Clear for Life’ 프로젝트의 ‘PUR’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모습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퓨어는 오염된 물에 넣으면 박테리아, 먼지 등을 제거해 주는 분말정화제로 식수 문제로 고통 받는 국가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Clear for Life’ 사진전은 4월30일~5월15일 카페 네스카페 삼청점에서, 5월 16일~31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머그 포 래빗 & 코르크 포 터틀에서 전시된다.
사진전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SK-II 샘플 쿠폰을 증정하고, ‘깨끗한 물’ 1리터를 기부할 수 있는 기회와 경품을 제공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전에 대한 정보는 ‘Clear for Life’ 홈페이지(www.clearforlife.co.kr )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