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올 겨울 콜래보레이션 메이크업 제품인 ‘오휘 슈콤마보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휘 슈콤마보니 컬렉션’은 슈즈브랜드 ‘슈콤마보니’와 ‘오휘 겨울 메이크업’이 콜래보레이션한 것으로,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과 ‘메이크업’을 담아낸 2010년 한정상품이다.
오휘팀 신은혜 ABM은 “ ‘오휘 슈콤마보니 컬렉션’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아이템인 코스메틱과 슈즈를 함께 담은 제품"이라며 "3D 홀로그램을 보는 듯한 독특한 컬러로 각도에 따라 변하는 카멜레온 네온 립글로스, 반짝이는 쉬머 펄 파우더 등으로 겨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특히 패션의 중요한 아이콘이 되는 ‘슈콤마보니’ 의 ‘슈즈’ 그림을 제품 용기는 물론 모든 패키지에 적용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겨울 메이크업 이미지를 보여주는 등 소장의 가치를 담고 있다.
11월에는 ‘립슈즈 컬렉션’, ‘슈어홀릭 파우더’ 등이 선보이고 , 슈어홀릭 파우더’ 등이 선보이고, 12월에는 ‘마스카라 더블스핀’ ‘슈 클로젯(립10&새도우15 파렛트)’ 등이 연말을 겨냥해 출시된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고급스럽고 독특한 소재를 사용한 핸드메이드 슈즈브랜드로 일본, 홍콩, 중국 등에서 주목 받고 있다. 송혜교, 이효리, 윤은혜 등 국내 정상급 연예인들이 신기 시작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가격대는 각각 3만5000~5만8000원으로 책정됐다.
유은정 기자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