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보해양조는 오는 13일부터 10월 29일까지 광주·전남·전북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보해가 지역 대학생들에게 자유로운 상상력과 숨은 아이디어를 맘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주제는 'Social Media를 활용한 기업 PR전략'과 '주류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 전략', '보해 매실농원의 관광 상품화 전략' 등이며 광주·전남·전북 등 호남지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10월29일까지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팀을 구성해 보해 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http://idea.bohae.co.kr)를 통해 참가신청서 및 주제관련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우편 및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1차 서류심사를 거치게 되며 통과된 10개 팀들은 오는 11월 중 공개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당일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대상 1팀과 금상 2팀에게는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일본산업시찰의 기회가 제공되며 대상팀 지도교수에게 노트북이 전달된다.
또 은상 3팀과 동상 4팀에게는 각각 50만원과 30만원의 상금이 전달될 예정이며 보해는 이번 공모전 수상자들을 다음 채용 시 우대할 계획이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