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뉴 초콜릿폰에 탑재된 인기게임 무료 체험판을 정식판으로 전환할 경우 미니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KT는 LG전자와 최근 출시된 뉴초콜릿폰(LG-KU6300)에 다양한 인기 모바일 게임 무료 체험판을 휴대폰에 탑재하고 내달 말까지 정식판 전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뉴초콜릿폰을 구매한 쇼(SHOW) 고객들은 휴대폰 메뉴에서 ‘게임’을 선택하면 ‘놈제로(게임빌)’, ‘강철손의 낚시여행2(모리소프트)’, ‘미니게임천국4(컴투스)’, ‘리듬스테이션(픽토소프트)’, ‘가디언슬레이브(KTH)’ 등 최신 인기 게임 5종을 정보이용료와 데이터통화료 부담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정식판 전환을 신청하려면 휴대폰에서 게임 이용 도중 ‘정식전환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HOW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기영 KT 무선포털사업담당 상무는 “지난해부터 LG전자와 함께 단말기에 직접 최신 인기 게임을 무료로 탑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통사, 제조사, 콘텐츠 개발업체 등이 상생할 수 있는 에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노력해왔다”며 “향후 KT에서 출시하는 모든 단말기에 체험판 게임 탑재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 김영민 기자 mosteven@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