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에 따르면 행사 기간 중 기아차 고객 및 Q-멤버스 회원들은 Q-멤버스 홈페이지(www.qmembers.co.kr)에서 서비스 장소를 직접 선택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무상점검서비스(주말) 및 오너정비교실을 운영한다고 기아차는 전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찾아가는 Before서비스 인터넷 공모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클린케어서비스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또 홈페이지에서 자가 차량에 대한 예방점검 내역서를 출력해 Before서비스가 진행되는 장소에 가져 오는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다른 회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케 됐다”면서 “앞으로도 찾아가는 Before서비스를 활성화해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행을 돕고, 올바른 자동차 운전 문화 정착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가 2006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찾아가는 Before서비스’는 고객의 차량에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차량점검서비스다. 또 오너정비교실은 고객이 직접 차량을 살펴볼 수 있도록 차량 관리 요령 등을 가르쳐 주는 서비스다.
문의 기아자동차 홈페이지(www.kia.co.kr), Q멤버스 홈페이지(www.qmembers.co.kr), 고객센터(080-2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