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대표 조신)은 하나TV의 ‘인기 시리즈 몰아보기 이벤트’와 ‘워너브러더스 영화 이벤트’ 등의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인기 시리즈 몰아보기 이벤트는 내달 1일까지 하나TV에서 방영된 ‘키드갱’ ‘위기의 주부들 시즌1,2’ ‘로스트 시즌1’등 13편의 국내외 시리즈 중 한 시즌을 골라 모든 에피소드(회)를 신청하면 해당 시리즈를 무료로 방영한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벤트 참여고객 중 121명을 추첨 울트라모바일PC(UMPC), 5만원 백화점상품권, 5000원 PPV(유료콘텐츠) 선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워너브러더스 영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30일까지 하나TV 홈페이지에 요금청구서에 나와 있는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7명을 추첨 블루레이 홈시어터세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3, 디지털카메라 등을 각각 제공한다.
또 27일까지 윌 스미스 주연의 최신 영화 ‘나는 전설이다’를 시청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영화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하나로텔레콤은 아울러 헐리우드 최대 영화사인 워너브러더스와 소니픽쳐스텔레비전인터내셔널의 모든 신작영화를 홈비디오 출시와 동시에 하나TV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종명 기자 skc113@ajnews.co.kr
< '아주뉴스'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