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너, 엔지니어링 직군 대규모 집중 채용
2025-01-10 16:13
12개 엔지니어 직군 대상 채용
11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
11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
인공지능(AI) 검색 스타트업 ‘라이너’가 3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엔지니어링 직군 대규모 집중 채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이너는 인재 유입을 통해 보다 공격적으로 글로벌 AI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엔지니어링 총괄 △시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머신러닝 엔지니어 △머신러닝 추론 엔지니어 △보안 컴플라이언스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검색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리액트 네이티브 엔지니어로 총 12개다.
서류 전형 후 사전 과제 또는 1:1 화상 인터뷰가 진행되며, 이후 직무 인터뷰와 컬처핏 인터뷰 순으로 이루어진다. 최종 입사하는 지원자에게는 1년 이상 재직 조건으로 사이닝 보너스 500만원이 지급된다.
라이너는 전 세계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신뢰도 높은 AI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 삼성전자, SK, 토스 등 주요 대기업과 유니콘 기업에서 경험을 쌓은 전문가 구성원들이 대거 입사했다.
신대호 라이너 피플팀 리드는 "라이너는 40명의 소수 정예로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AI 검색 서비스를 개발해 온 독보적 역량을 보유한 팀"이라며 "이번 집중 채용 캠페인을 통해 합류할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큰 성장을 이루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