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엔터사 '안테나' 협업, 가수 규현과 '조떡규떡' 출시
2024-12-08 15:38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엔터테인먼트 기업 '안테나'와 손잡고 새로운 컬래버 영역 개척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첫 협업 활동으로 안테나 소속 가수 규현과 공동 개발한 간편식 '조떡규떡 계란떡볶이'와 '조떡규떡 라볶이' 2종을 선보였다. 두 제품은 규현이 떡볶이 마니아인 점을 고려해 개발한 메뉴다. 상품 콘셉트 및 레시피 개발과 최종 맛 테스트에 규현이 직접 참여했다.
컬래버 콘셉트를 잘 살리기 위해 규현 유튜브 채널 내 떡볶이 관련 콘텐츠명인 '조떡규떡'을 상품명으로 활용했다. 또, 규현을 캐릭터화 한 '조규매 띠부씰' 6종을 만들어 상품에 무작위로 동봉해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굿즈도 제공하기로 했다.
GS25와 신규 앨범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발매한 규현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인 'COLORS'를 GS25 뉴안녕인사동점, GS25 인천공항T2서편점 등 GS25의 거점 매장에서 오는 15일까지 특별 판매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콘텐츠 커머스 강화 일환으로 안테나와 K컬처를 활용한 신개념 협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자사는 컬래버 영역을 지속 확장해 가는 마케팅 전략으로 차별화 고객 경험 제공 및 신규 고객 유입을 가속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